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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지의제왕> 기적의 5분 30초 건강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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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오가닉가든 작성일15-10-29 15:58 조회4,66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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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의 건강이 무너지는 건 쉽지만 한 번 망가진 몸을
되살리는데에는 오랜 회복 기간이 필요합니다.
 
하루에 5분 30초만 투자하는 것으로 망가진 건강을 되살리고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다면 어떨까요?
 
 
첫번째
우리 몸에서 혈액은 심장을 통해 전신을 돌아다니고, 발끝까지 얼마나 원활하게 이동하냐가 중요하죠.
그러나 심장과 가장 멀리 떨어져 있는 다리의 경우엔
다시금 심장으로 되돌아가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런 다리의 혈액 순환을 돕기 위해선 다름 아닌 다리를 묶어주는 게 좋습니다.
 
다리 묶기를 묶는 것만으로도
전신 근육이 강화되고,
틀어진 고관절이 교정되는 건 물론!
기혈순환이 상하로 원활해지면서 신진대사가 활성화되어
체온이 상승하고 면역력 및 대사력이 상승하는 놀라운 효과를 내기 때문이죠.
 
 
특히 다리 묶기는 1회당 240kcal를
소비하기 때문에 하루 2번만 해도 칼로리 감소에도 상당히 도움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다리 묶기는
 
과연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1  먼저 다리를 묶는 끈은 두께 약 3.5cm이상, 길이 100cm의 늘어나지 않고,
나일론 소재 같은 합성섬유나 가죽 끈을 사용(일반 가죽벨트를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2. 다리는 허벅지 중간 지점에 양쪽 허벅지가 붙도록 묶되,
허벅지와 종아리를 동시에 묶는 것이 효과적이고요.
허벅지가 굵은 경우엔 무릎 바로 위·밑·종아리에 고정시켜주면 됩니다.
 
두번째
 
혈관 건강의 또 하나의 포인트는 혈액이 잘 흐르도록
기혈의 순환을 도와주는 것인데, 이 때 사용할 도구가 바로 대나무입니다!
대나무로 머리 정수리에 위치한 백회혈을 청아한 목탁 소리가 날 정도로만 가볍게 두드려 주면
머리가 맑아지고 스트레스 및 두통이 완화되는 등의 효능을 기대할 수 있고요.
 
 
귀 뒤에 움푹 들어가 누르면 아픈 부위인 풍지혈
역시 가볍게 두드리면 머리를 맑게 하고 노안을 예방해줍니다.
 
 
네번째
 
눈 깜박임 운동이란, 1분에 15회, 4초에 1회 눈을 깜박이는 운동으로,
좋아하는 음악에 맞춰서 박수칠 때 눈을 깜박이면 지루하지 않게 운동을 즐기실 수 있고요.
별 거 아닌 것처럼 보이지면 꾸준히 실천한다면
안구건조증, 노안 등이 개선되는 걸 몸소 체험이 가능한데요
 
 
다섯번째
 
마지막으로 약수터에서도 기적의 5분 30초를 맛볼 수 있는데요.
먼저 약수터 운동기구 중 어깨 뱅뱅이의 경우엔 어깨 축과 회전축을 맞춰준 뒤,
어깨 근육이 이완되기 전까지 최대한 천천히 올려주고요.
 
이어서 손바닥이 하늘을 향하도록 잡고 360도 돌려주면 오십견 예방에 도움이 되는데요.
 
 
반면 45도 정도 기울어진 윗몸 일으키기 운동기구는 그냥 누워있는 것만으로도
목 관절을 스트레칭해주고
심신을 안정시켜주기 때문에 격한 운동 대신
5분 30초 정도만 누워있는 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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